วันจันทร์ที่ 22 กันยายน พ.ศ. 2557

50 : EPS-TOPIK 듣기 EPS-TOPIK การฟัง

เลือกข้อความที่เกี่ยวข้องกับเนื้อหา

1. 들은 것을 고르십시오.
    จงเลือกข้อที่ได้ยิน
    ① 정비해요.
    ② 준수해요.
    ③ 점검해요.
    ④ 확인해요.

[2~3] 질문을 듣고 알맞은 대답을 고르십시오.
          จงฟังคำถามแล้วเลือกคำตอบที่ถูกต้อง

2. ① 다행이에요.
    ② 큰일이에요.
    ③ 정말 속상해요.
    ④ 힘들 거예요.

3. ① 운동을 했어요.
    ② 내일 하기로 했어요.
    ③ 영화를 보기로 했어요.
    ④ 청소를 한다고 했어요.

จงฟังบทสนทนาแล้วตอบคำถามสองข้อต่อไปนี้

[4~5] 하나의 이야기를 듣고 두 개의 질문에 대답하십시오.

4. 여기는 어디입니까? ที่นี่คือที่ไหน

    ① 공원
    ② 병원
    ③ 회사
    ④ 학교

5. 들은 내용으로 맞는 것을 고르십시오.
    จงเลือกข้อที่ตรงกับเนื้อหาที่ได้ฟัง

    ① 수진 씨는 건강을 잘 챙깁니다.
    ② 민수 씨는 운동이 필요합니다.
    ③ 수진 씨는 검진 결과를 받았습니다.
    ④ 민수 씨는 건강 검진을 받을 겁니다.